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 Q&A
  • 개인결제
  • FAQ

    게시판 상세
    제목 코타츠-사용하다가 히터가 고장나면 A/S는 어떻게 되나요?
    작성자 하기하라 (ip:)
    • 작성일 2013-11-20 16:07:5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80
    평점 0점

    가구는 일반적으로 A/S의 개념이 없습니다만,

     

    코타츠의 경우는 히터가 포함되므로 히터만 A/S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구매후 2년간은 무상 A/S를 실시하고 있으며

     

    그 후에도 유상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동봉되는 안내서에 함께 포함된 A/S 안내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단,  A/S는 테이블 자체가 아닌 히터에 국한된 A/S임을 알려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