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 Q&A
  • 개인결제
  • 뉴스&방송

    게시판 상세
    제목 이데일리-하기하라 홍대 플래그샵 공식 오픈
    작성자 하기하라 (ip:)
    • 작성일 2015-01-07 13:35: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64
    평점 0점

    日가구•인테리어 기업 ‘하기하라’, 홍대플래그샵 오픈

    입력시간 | 2014.12.31 10:00 | 온라인총괄부 online13@

    [뉴미디어팀] 올해로일본 창업122년을 맞는 가구 제조 및 인테리어 전문회사 하기하라가오는 1월 9일 홍대에플래그샵을 공식 오픈한다.

    창립 120년이 되던 지난 2012년, 글로벌화를 목표로 하며 세계 시장 중 한국에 첫 진출했던 하기하라는 현재 한국과 중국에서 소매를 전개하고 있다.

    2014년 코타츠 브랜드 OKOTA를 론칭, 하기하라의유니크한 아이템인 코타츠(일본 전통 난방식 테이블)는 물론 이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좌식소파와 이불, 러그 등은 물론 일본 고유의 바닥재인 다타미 제품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특히 한국에는 없는 이러한 제품들을 바탕으로 틈새 시장을 노린 특화 전략을 펼치고 있으며가구 이외에도 직접 일본 현지를 돌며 소싱한 잡화들을 내세우며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코타츠는 겨울의 난방비를, 다타미는 여름의 냉방비를 절약해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는 제품들.계절성을 띄는 아이템이지만 코타츠는 겨울이 지나면 보통 좌식테이블이나 거실테이블로 사계절 사용이 가능하고,다타미 또한 겨울 난방과 병행하여 사용하면 난방효과를 높일 수 있어 더욱 경제적이라는 평가다.

    하기하라의 특징은 상품을 넘어 상품이 이야기하고 있는 문화를 전달하는 감성 마케팅이라고 할 수 있다. 소비자의 생활 속으로 들어가 스토리가 담긴 감성을,또 그 속에 스타일 솔루션을 담아 파는 하기하라의 마케팅 성과는 대표적으로 겨울에도 평년 기온이 높은 일본 큐슈-오키나와 지역에서 코타츠 판매율이 가장 높은 기현상을 통해 드러나고 있다.

    日가구•인테리어 기업 ‘하기하라’, 홍대플래그샵 오픈

    하기하라 관계자는 “플래그샵의 위치를 홍대로 정한 것도 상품의 스토리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라며 “122년 전통의 장인정신을 플래그샵에서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기하라는홍대플래그샵에서 정기적인 밴드 공연을 펼쳐는 등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며 타 기업들과 차별화된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다음달 9일 저녁 7시부터 8시 30분까지 진행되는 하기하라의홍대플래그샵 공식 오픈식에선참석자들을 위한 이벤트 및 하기하라에서 근무하는 직원이 속한 직장인밴드의 축하공연 등 다양한 순서들이 진행될 예정이다.공식 오픈식은 누구나 사전 예약을 통해 참석할 수 있다.예약문의는 유선(1588-2705)으로 가능하다. X


    ⓒ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ML:N


    출처 :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DCD=A606&newsid=01082406606324096&OutLnkChk=Y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